세상에 없던 나만의 컨텐츠 플랫폼 ‘티블렛’ 크라우드 펀딩 돌풍 일으켜

사용자 편리함에 최적화된 디바이스 및 SW 플랫폼을 제공하는 기업 (주)비엘티가 새로운 개념의 전자제품 TVLET® (이하 ‘티블렛’)을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인 와디즈를 통해 최초 출시하였다.

티블렛은 ‘세상에 없던 나만의 막강한 컨텐츠 플랫폼’이라는 타이틀로 스마트폰과 음성이 리모컨이 되어 쉽게 조작이 가능하고 다양한 스트리밍 방송을 고음질, 고화질, 대형 화면으로 소통하며 즐길 수 있다.

급변하는 컨텐츠 사용 환경 안에서 최적화되지 않은 기존 플랫폼의 불편함을 없애고 누구나 전세계 다양한 컨텐츠 및 게임을 편안한 자세로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㈜비엘티 김종석 대표의 깊은 의지가 담겨 있는 제품이다. 

티블렛은 대형 화면으로 스마트폰에서 즐겨 사용했던 컨텐츠를 더욱 선명하게 즐길 수 있으며 IPS 디스플레이 사용으로 낮에도 선명하게 즐길 수 있다. 

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받은 다양한 앱을 티블렛에서도 그대로 이용할 수 있으며, 사운드 전문 개발진들의 기술력으로 최고급 오디오 튜닝이 세팅 되어 기존 TV나 스마트 디바이스에서 느껴 보지 못한 차원이 다른 음질을 느껴 볼 수 있다. 

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든지 와이파이만 연결되어 있으면 다양한 장소에서 컨텐츠를 즐길 수 있고 아프리카TV나 유튜브, 유쿠, 네이버TV, 넷플릭스, 왓챠 플레이, Oksusu 등 스트리밍 방송과 실시간 티비도 초고화질로 감상이 가능하다. 

현재 티블렛은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 오픈 하루만에 목표 금액 100%를 달성해 화제를 일으키고 있으며, 신개념 IT 제품으로의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.

한편, ㈜비엘티 김종석 대표는 “1인 방송을 시청하고 영화, 음악, 게임 등 다양한 컨텐츠 소비에 흥미가 있는 사람이라면 티블렛이 그 즐거움의 확장 및 무한한 사용성의 확장이 될 것 이다”는 남다른 포부를 남겼다. 또한 앞으로도 사용자들에게 대기업 수준의 안정적이고 높은 품질의 경험을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.